페이지 선택

서울런 회원, ‘강남인강’ 무료로 듣는다.

서울런 회원, ‘강남인강’ 무료로 듣는다.

슬입생 Partners

서울런 회원, ‘강남인강’ 무료로 듣는다

앞으로 ‘서울런’ 회원은 강남구청 인터넷 강의 ‘강남인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게 된다.

서울시와 강남구는 이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14일 밝혔다.

강남인강 With 서울시

서울런은 서울시가 취약계층 학생에 유명 학원 강사의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게 하는 교육 플랫폼이다. 2021년부터 시작해 현재 일대일 멘토링 서비스 등으로 사업을 확장해오고 있다.

오는 15일부터 서울런 플랫폼에 강남인강으로 바로 연결되는 메뉴가 생긴다. 추가 로그인 없이 대치동이나 특목고·EBS 강사진의 2만여 개 강남인강 수업을 제한 없이 들을 수 있다.

슬입생 Partners

서울런 회원, ‘강남인강’ 무료로 듣는다

edu.ingang.go.kr

구종원 서울시 평생교육국장은 “서울런 수강생들에게 더 폭넓고 공평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서울의 청소년들에게 더 튼튼한 교육사다리가 되어 줄 다양한 지원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혜택

서울런은 7월부터 가입 가능 소득 기준을 중위소득 50% 이하에서 60% 이하로 완화하고 국가보훈대상자 및 북한이탈주민의 자녀까지 대상을 확대했다.

지원

10월부터는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 보호아동, 가족을 돌봐야 하는 학생, 만성질환이 있는 건강장애 학생도 서울런을 들을 수 있게 한다.

성적향상

서울시에 따르면, 지난 2년간 서울런 이용 후 학교성적이 ‘상’이 됐다는 응답은 15%에서 36.1%로 늘었고, 학교 성적 ‘하’ 비율은 33.2%에서 5.1%로 줄었다. 42.1% 가구는 사교육비 지출이 줄었다.

저자 소개

슬기로운 입시생활

슬기로운 입시생활

11 코멘트

  1. 익명

    공짜 좆네여 ㅎㅎ

    답장
  2. pog79

    Pog79, huh? Never heard of her! Anyone tried it? Let me know if it’s legit. pog79

    답장
  3. 88win4

    Alright, 88win4… sounds kinda catchy. Maybe I’ll throw a few bucks in and see what happens. Fingers crossed! 88win4

    답장

답장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